반응형

 

땅콩버터가 다이어트에 도움이된다 _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땅콩버터가 다이어트에 도움이된다 _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몸신에서 땅콩버터 다이어트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땅콩버터가 다이어트가 된다고??

깜짝 놀랄 소식아닌가요? ㅎㅎㅎ

다이어터들은 먹고싶어도 못먹는게 땅콩버터..

저 역시.. 양심의 가책을 씨게 느끼며 그 좋아하는 땅콩버터를 안먹은지도

벌써 얼마가 지났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그러면서 요즘 폭식은 미친듯이 하고 있다는.. .. 다이어트..

 

땅콩버터는 빵에 발라먹기도 또 소스를 만들기도, 요리에 활용하기도 하는데요~

미 농무부에 따르면 가염버터 하루 권장량 2스푼에는 204칼로리, 지방 16g,

나트륨 137mg, 탄수화물 7g, 섬유질 2g, 설탕 3g, 단백질 7g이 들어있다고 해요.

땅콩버터는 다른 견과류 버터에 비교해보았을때 미세 영양소 구성은 약간 다르지만 영양적 가치는 비슷하다고 합니다. 오히려 다른 견과류에 비해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약간 더 많다고 하는데요,

고지방 함량에 대한 우려가 있지만, 고지방 고단백 식품은 포만감과 식사 만족감을 높여주기 때문에

적당량을 섭취하면 오히려 살 빼려고 노력하는 사람에게 좋을 수 있습니다:D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그럼 '나는 몸신이다' 에 공개된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땅콩버터 주스는 지방뿐만 아니라 혈액건강까지 좋아지게 한다는데요,

그동안 땅콩버터는 높은 칼로리에 살이 찌는 다이어트 금지 식품처럼 여겨져왔지만,

적당량을 섭취하면 오히려 지방을 태우기 쉬운 몸으로 바꿔준대요!

지방을 저장하는 '백색지방'을 지방을 태우는 '갈색지방'으로 바꿔준다는게 핵심인 것 같네요!

 

 

땅콩버터주스 레시피_몸신
땅콩버터주스 레시피_몸신

 

땅콩버터주스 다이어트를 2주간 진행한 참여단은 3~4kg은 기본이고 최대 8kg까지 감량했다고 합니다.

엄청난 효과인것 같은데요, 모든 식단이 그렇듯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가 더 좋겠죠! ㅎㅎ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는요!

땅콩버터 10g, 그린빈 100g, 강황가루 1.5g, 바나나 반개, (종이컵 1) 을 넣고

덩어리가 없어지도록 잘 갈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 그리고 2주간 아침, 저녁 하루 2번 이 주스를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전에 몸신에서 나온 '빼빼주스'로 디톡스 했었을때도 효과 만빵이었는데,

폭식으로 쩌든 몸을 한번 싹 클린업 해야할 것 같네요 ㅎㅎ

이제 점점 옷도 얇아지는데... 군살들을 처리해야할때가.. 되었습니다.. 

정말이지 다이어트는 평생이란 말이 맞는 것 같아요.. 

한창 인바디 골격근량 올리는 것에 혈안이 되어 있다가 , 

이런 저런 핑계와 스케줄로 운동을 근 2달을 쉬면서...

몸무게는 약 3키로 가량 불고... 몸무게보다 중요한건.. 

근손실이 왠지 어마어마하게 온 것 같은 이 불안감... ㅎㅎ 

사정상 3월 말까지는 운동을 할 수가 없어서 디톡스 한번 싸악 하고 4월초부터 운동하고 식단 다시 하려했는데, 

디톡스 후 식단조절로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병행하면서 다시 득근모드로 돌입해야겠어요 ㅋㅋ

 

 

닥터디엣 다이어트 솔루션 No 5 단백질 쉐이크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다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하기 전에 한번 쏴악 클렌징하는 단백질 쉐이크에용 ㅎㅎ 

궁금해하시는 분 많으셔서 링크 첨부드려용 ! 

위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시 제게 소정의 커미션이 지급됩니다:) 

 

몸신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후기도 곧 들고 올게요~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