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산 갈비명가 삼보가든
일산 갈비명가 삼보가든

 

안녕하세요~ 주말에 눈소식과 쌀쌀한 날씨가 올거라는 일기예보가 있네요 ㅠㅠ 

주말에 비소식이라니 어디 가지도 못하고,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저녁식사 어때요~? 

오늘은 일산에서 갈비집으로 손에 꼽히는 삼보가든을 포스팅 해볼까 해요 ㅎㅎ

 

고양시 관광맛집 선정 삼보가든
고양시 관광맛집 선정 삼보가든

 

 

고양시 관광맛집으로도 선정되었고, 고양 음식축제에서 금상까지 수상한 모범음식점!

온갖 수식어가 다 붙은 집이에요 ㅎㅎ

 

 

 

삼보가든의 메뉴판
삼보가든의 메뉴판

메뉴는

꽃등심 1인분 150g 69000원

안심 1인분 150g 63000원

소양념갈비 1인분 150g 53000원

돼지갈비, 목살 1인분 150g 23000원

능이갈비탕 25000원

갈비탕 21000원

된장찌개 10000원

함흥냉면 10000원

후식 냉면 6000원

후식 된장 5000원

 

가격이 상당히 있는 편이죠? ㅎㅎ ... 맞아요 고급 갈비집이에요!

전에 저희 할아버지 생신이라 제가 거하게 쏜다고 큰맘 먹고 왔을때도 

소양념갈비는 못시키고 돼지갈비로만 시켰는데 6인가족이 30만원 가까이 나왔던 기억이.. ㅎㄷㄷ

근데 그만큼 고급진 맛이긴 해요 ㅎㅎ 맛은 여기 저기 수식어가 붙은만큼 맛있긴 한데, 

매일 누릴 수 있는 가격은 아니긴 하죠 ㅎㅎ 

저는 오늘 갈비탕을 먹으러 왔어요 ! 

갈비탕도 전에 18000원..? 정도로 기억하는데, 21000원으로 가격이 어마무시하네요 ㅎㅎ 

물가는 계속 오르고 최저임금은 올라도 월급은 오르지 않는 이 안타까운 현실..

서민경제 대체 언제 좋아질 수 있는 건가요.. 

 

 
삼보가든 내부
삼보가든 내부

 

삼보가든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있고 가족단위의 손님들을 위해 룸도 마련이 되어 있어요:)

홀도 상당히 크고 방들도 되게 좋았었는데,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배가 너무고파서... ㅎㅎㅎㅎ 먹는 거 앞에서 부모도 못알아보는.. 불효자식입니다.. ㅎㅎ

 

 

차림판

 

 

'선택하실 많은 곳이 있으실텐데 그럼에도 저희 집을 선택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뭔가 이 멘트가 제 선택이 존중받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갈비탕님 등장
갈비탕님 등장 

 

파가 듬뿍 들어간 갈비탕과, 기본 차림상입니다 ~

시금치, 깍두기, 김치, 양파절임이 나옵니당!

 

 

 

청양고추다짐장
청양고추다짐장

 

그리고 바로 이것 ! 

청양고추다짐장인데요, 삼보가든에서 빼놓을수 없는 별미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고기에 얹어 먹으면 알싸한것이 기름짐을 싸악 잡아주고 

매콤한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너무 입맛을 계속 당기게 하는 요물입니다 ㅎㅎ

 

청양고추다짐장 러버
청양고추다짐장 러버

저는 다짐장을 엄청나게 먹을것이기 때문에 미리 이렇게 반정도를 덜어놨어요 ㅋㅋ 

어짜피 한종지 다 먹을 거긴 한데 ㅋㅋㅋ 

 

 

삼보가든 갈비탕

 

셋팅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갈비탕을 건드려 봅니다 ㅎㅎ 

갈비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먹어본 갈비탕 중에서는 가장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듯... 

당면과 인삼 대추도 들어있구요 ~ 

가격이 오르기 전에도 고기가 한가득이긴 했는데, 확실히 물가상승으로  올릴 수 밖에 없었나봐요 ㅠㅠ 

 

 

 

튼실한 진짜 갈비탕
튼실한 진짜 갈비탕

 

살이 정말 튼실하고 갈비가 말도 안되게 많은 삼보가든의 갈비탕입니다 ㅎㅎ 

국물도 맑고 개운하고 맛있긴 정말 맛있어요 ! ㅎㅎㅎ

다만 가격이... 후덜덜이라는.... 

 

 

고기 준비완료 ㅋㅋ
고기 준비완료 ㅋㅋ

 

갈비대를 집게와 가위로 잘라서 고기 먹기좋은 크기로 썰고 

본격적으로 갈비탕을 즐길 준비를 마쳤습니다 ㅎㅎㅎ 

국물보다 갈비가 더 많은 이 느낌 ㅋㅋㅋㅋ 고기 진짜 많죠? 

고기 양으로 보면 돈 값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아직 날이 많이 쌀쌀하고 코로나 확진자도 아직 많아요 ~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든든하게 맛점하세요:)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